강남가라오케 강남가라오케 공식홈페이지 gangnam karaoke official website


이 곳은 노래를 부르거나 친구들과 즐겁게 시간을 보내기에 이상적인 장소 중 하나로 꼽히며, 특히 단체로 방문하는 경우 더욱 흥미진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새로운 만남, 이벤트를 위한 "퍼블릭 시스템" 스타일초이스


원래는 한국 형님들이 여행 오셨을 때 준코는 꼭 들리는 장소였는데 관리자가 운영을 제대로 못하면서 손님들의 발걸음이 뚝 끊겼다고 해요. 그 전에 계셨던 한국인 분이 운영을 참 잘하셨는데 어느 순간 현지인으로 바뀌면서 스타일이 이상해진 업체에요. 애매하게 베트남 로컬식으로 전환해서 저 포함 많은 형님들이 당황한 곳인데 지금은 다시 한국인이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하지만 그 때 당시에 워낙 엉망진창으로 운영해서 그런지 이 업계에서는 소문이 확 퍼진 곳이에요. 손님이나 가이드 모두 고개를 갸우뚱 하는 업체라고 볼 수 있죠.


다낭 KTV 시스템이 그대로 들어가면서 다낭에 한번 와보셨던 분들은 쉽게 이용하실 수 있을거같네요. 저도 노래방을 좋아해서 많이 찾아봤는데 평가들이 다 좋아서 갔더니 역시 이름 있는 곳은 이유가 있다는 걸 많이 느끼고 갑니다. 이제 여기서 추천 받아서 예약한 뒤로는 번호 저장하고 주말마다 마곡이나 발산 근처면 찾게 될 정도로 이용 후 엄청 만족했습니다. 서울에서 가장 뜨거운 강서구 쪽에 위치한 마곡, 발산 룸을 찾는다면 퍼블릭, 가라오케, 호스트바, 셔츠룸 등 모두 예약이 가능하니 시우 실장에게 문의해보세요. 아가씨들이 많이 빠졌다고 하시더니 한 방 가득차도록 들어오더군요;; 4명이서 방문했고 중간크기 방으로 안내받았었습니다.


보통 이런 큰 규모의 가라오케의 가격은 높을것같지만, 실제로는 비교적 저렴한 편에 속한다. 블링블링 가라오케 주대는 소주, 맥주세트 하나당 350만동이다. ( 4명부터는 최소 1.5세트, 5명부터는 2세트는 시켜줘야한다) 동남아의 가장 큰 강점이 가격이었는데 요즘은 이정도면 준수한편, 한국에서 놀고 내야하는 술값보다는 싼편이니 부담갖지말고 이용해도 된다.


이처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친구들이나 직장 동료들과 함께 케쥬얼하게 방문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재미있는 노래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꼭 한번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자 이제 제가 하노이 이곳에서 느낀 하노이 가라오케에 대한 후기를 간략하게 남겨보겠습니다. 베트남에 살고 있기에 가능한 일이겠고 이런 저의 기준이 이 글을 보시는 형님과 사장님들께 기준이 되는 것에 충분하리라 생각됩니다. 제가 방문해본 하노이 가라오케가 가장 좋은 점은 자칫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인테리어가 엄청나게 좋습니다. 제가 베트남 로컬 가라오케 제외하고 한인 가라오케 기준으로 봤을 때 하노이 가라오케가 대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아주 뛰어납니다.


한국에서는 괜찮은 가라오케가 요즘 많이 없어지는 추세라 아마 고달파하는 형님들이 많으실 거에요. 베트남 다낭은 안정적인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어서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꼭 들리시길 권장드립니다. 베트남은 하노이나 호치민, 다낭 이렇게 3개의 도시가 유명한데 그 중에서도 다낭의 밤문화 문화는 뛰어나다고 볼 수 있어요. 휴양지 느낌이 강해서 업체 사람들 역시 이 곳으로 많이 집중하고 있고 만족도 역시 올라갈 수 밖에 없어요. 베트남에서 내노라하는 여자들이 다낭에 모이기 때문에 저희는 질 좋은 서비스를 한국 형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어요.


다낭 가라오케 시스템은 대부분 일본식 가라오케 방식을 따르며, 고음질의 오디오 시스템과 다양한 노래 선택이 특징 입니다. 가라오케 방식은 일반적으로 개인 또는 소규모 그룹이 음악을 듣고 노래를 부르는 것을 말합니다. 다낭에서는 대부분의 가라오케 룸이 비치되어 있으며, 방 크기와 인원 수에 따라 다양한 크기의 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강남 가라오케는 한때 다낭을 대표하던 가라오케 였습니다. 물론 팬데믹 이후에도 현재 꾸준히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와주고 있습니다. 다낭 강남 가라오케는 한인타운 팜반동 중심에 있어 교통편이 좋고 대부분 호텔들은 이곳을 지나가는곳이라 많은 분들이 지나가면서 한번쯤 보셨을 겁니다.


우리나라의 인천광역시가 동구, 서구, 부평구, 연수구 등 8개 구로 조직된 것과 비슷한 개념입니다. 호치민에는 워낙 많은 업소들이 영업중이기 때문에 각 지역별로 대표적인 곳들을 살펴 놓으면 여행 계획을 짜거나 동선을 구성하는데 상당히 용이할 수 있습니다. 일단 팜반동에 있어서 위치가 넘사벽이고 차타고 지나가다보면 무조건 한번쯤은 봤을거임. 가격도 저렴하고 사장님이 직접 응대해줘서 더욱더 후기가 좋은곳중에 한곳이라고 함. 다낭공항에 아침에 떨어져서 택시타고 호텔가서 체크인하고 낮부터 진짜 할게 없는거임. 말로는 인테리어,방역,보수 등 엄청 깔끔하게 손님 많다고 일찍 가라고 하더라고.


시설도 첨단 조명 살균기와 모든 룸에 아쿠아 공기청정기가 설치하여 남다른 위생관리를 보여줍니다. 코로나 암흑기동안 고구려는 업소 보완과 리뉴얼로 손님 받을 준비를 하고있었다고합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하이퍼블릭 강남 달리는토끼 강남 가라오케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하이퍼블릭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